RSS 게시판 2.0 [현장실습지원센터] 발명신고서 제출 안내(특허 지원) /bbs/place/1970/178018/artclView.do 2024-03-20 15:40:36.78 배현정 1. 첨부: 발명신고서 양식 1부 2. 제출처: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3.0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 3. 최종 제출 기한: 2024년 12월 31일 화 14시까지 (기간 내 상시제출) 4. 문의: 051-200-6690 tnqls1029@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 된 원본 제출 바랍니다.(인쇄할 시, 양식이 분리되어 페이지에 넘어가는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이므로, 최종 제출 기한 이전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특허출원 비용 소진 시 조기 마감)* 발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177494/artclView.do 2024-02-27 16:39:38.533 배현정 * 현금 사용(계좌이체 포함)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발행되어야 인정. 이외의 건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전자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bbs/place/1970/177493/artclView.do 2024-02-27 16:31:10.527 배현정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실시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의(LINC3.0) 일환으로「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1. 지원 대상 : LINC3.0 사업 참여 학과별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 교과목 수강 재학생들로 구성된 과제수행팀 2. 지원 항목 및 금액 과제 유형지원 예산 총액지원 항목비고일반 캡스톤디자인팀당 최대 300,000원재료비, 인쇄비,수용비, 회의비※ 팀 구성인원이 2명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 /bbs/place/1970/177492/artclView.do 2024-02-27 16:25:28.763 배현정 1. 제출기간: 2024.06.07.(금) 16:00까지(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및 제출 서류 가. [서식4-1]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 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보고서용): 학과사무실로 제출 3.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051-200-6690 / tnqls1029@dau.ac.kr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177490/artclView.do 2024-02-27 16:23:00.54 배현정 * 현금 사용(계좌이체 포함)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발행되어야 인정. 이외의 건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회의비)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4.03.04.(월) ~ 06.14. (금) 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대리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77489/artclView.do 2024-02-27 16:15:29.89 배현정 1.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tnqls1029@dau.ac.kr) 라. 메일제목: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서식을 발송함(현장실습지원센터 학생)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77488/artclView.do 2024-02-27 16:11:53.833 배현정 1. 제출기간: 2024.03.29 (금) 오후 1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 학과사무실로 제출 3. 제출서류: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수행계획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각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051-200-6690 / tnqls1029@dau.ac.kr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147815/artclView.do 2023-09-14 15:11:27.243 배현정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3.09.01.(금) ~ 12.14.(목)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bbs/place/1970/147814/artclView.do 2023-09-14 15:07:18.03 배현정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목차 1. 캡스톤디자인 개요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운영(*프로그램 일정 포함) 3.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 가이드(*과제지원비 신청 관련 가이드)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 /bbs/place/1970/147812/artclView.do 2023-09-14 14:59:26.597 배현정 1. 제출기간: 2023.12.20.(수) 16:59까지(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및 제출 서류 가. [서식4-1]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 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보고서용): 학과사무실로 제출 3.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051-200-6690 / tnqls1029@dau.ac.kr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147810/artclView.do 2023-09-14 14:57:45.22 배현정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회의비)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3.09.01.(금) ~ 12.14.(목)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2023.12.20.(수) 16:59까지 (*기간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대리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47808/artclView.do 2023-09-14 14:53:41.67 배현정 1.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tnqls1029@dau.ac.kr) 라. 메일제목: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발송 할 것(서식 내 물품 사진 첨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47807/artclView.do 2023-09-14 14:49:37.77 배현정 1. 제출기간: 2023.09.22(금) 오후 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 학과사무실로 제출 3. 제출서류: 203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수행계획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각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051-200-6690 / tnqls1029@dau.ac.kr 2023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설문조사(학생용) /bbs/place/1970/143573/artclView.do 2023-07-12 09:59:40.257 배현정 안녕하십니까.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 2023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설문조사(학생용)을 첨부드리오니 작성 후, 실습록과 함께 제출 바랍니다. 문의사항의 경우, 현장실습지원센터(051-200-6692)로 연락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3학년도 하계방학 표준현장실습록 양식 /bbs/place/1970/142613/artclView.do 2023-06-26 15:37:00.89 배현정 2023학년도 하계방학 표준현장실습록 양식입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하되, 수기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실습록 작성 관련 문의는 현장실습지원센터 (051-200-6692)로 연락 바랍니다. [현장실습지원센터] 2023년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139967/artclView.do 2023-05-18 09:25:25.52 송보경 1. 첨부: 발명신고서 양식 1부 2. 제출처: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3.0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 3. 최종 제출 기한: 2023년 12월 29일 금 14시까지 (기간 내 상시제출) 4. 문의: 051-200-6690 tnqls1029@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 된 원본 제출 바랍니다.(인쇄할 시, 양식이 분리되어 페이지에 넘어가는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이므로, 최종 제출 기한 이전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특허출원 비용 소진 시 조기 마감) 캡스톤디자인 매뉴얼(교육협약서 등 서식)_설명회 PPT /bbs/place/1970/137939/artclView.do 2023-04-18 15:44:41.76 송보경 캡스톤디자인 매뉴얼(교육협약서 등 서식)_설명회 PPT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bbs/place/1970/134644/artclView.do 2023-02-28 16:54:02.553 배현정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 관련 내용의 영상 LMS게시 예정이오니, 꼭 확인 후 과제지원비 신청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목차1. 캡스톤디자인 개요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운영(*프로그램 일정 포함)3.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 가이드(*과제지원비 신청 관련 가이드)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134642/artclView.do 2023-02-28 16:50:08.247 배현정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회의비)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3.03.02.(목) ~ 05.31.(금)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2023.06.09.(금) 16:59까지 (*기간 후 제출시 지원 불가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수정) /bbs/place/1970/134637/artclView.do 2023-02-28 16:34:39.053 배현정 1. 제출기간: 2023.06.09.(금) 16:59까지(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및 제출 서류 가. [서식4-1]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 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보고서용): 학과사무실로 제출 3.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051-200-6690 / bgsong@dau.ac.kr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대리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34636/artclView.do 2023-02-28 16:31:47.187 배현정 1.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bgsong@dau.ac.kr) 라. 메일제목: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지아니 과제지원비 신청서'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발송 할 것(서식 내 물품 사진 첨부) 다. 메일 제목: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134633/artclView.do 2023-02-28 16:27:12.913 배현정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3.03.02.(목) ~ 05.31.(금)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34631/artclView.do 2023-02-28 16:19:24.56 배현정 1. 제출기간: 2023.03.24.(금) 오후 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 학과사무실로 제출 3. 제출서류: 203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수행계획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각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051-200-6690 / bgsong@dau.ac.kr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증 /bbs/place/1970/132633/artclView.do 2023-01-12 14:01:43.333 zzing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 등록증 입니다. 2022학년도 동계방학 표준현장실습록 양식 배부 /bbs/place/1970/132063/artclView.do 2022-12-29 14:31:42.577 배현정 2022학년도 동계방학 표준현장실습록 양식 배부 드립니다.사전교육 불참으로 실습록을 배부 받지 못한 실습생은 해당 양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bbs/place/1970/125058/artclView.do 2022-08-30 11:20:55.737 zzing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안내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관련 내용의 영상 LMS게시 예정이오니, 꼭 확인 후 과제지원비 신청 바립니다.첨부파일의 목차 1. 캡스톤디자인 개요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운영(※프로그램 일정 포함) 3.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 가이드(※과제지원비 신청 관련 가이드)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 /bbs/place/1970/125055/artclView.do 2022-08-30 11:15:16.937 zzing 1. 제출기간: 20222.12.20(화) 16:59까지(※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및 제출 서류 가. [서식4-1]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보고서용):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서식 4-2]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요약본): 현장실습지원센터 메일로 제출(zzing@dau.ac.kr) - 메일제목: 요약본/학과명/팀장명/연락처 3.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T. 200-6690 / zzing@dau.ac.kr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25054/artclView.do 2022-08-30 11:09:28.203 zzing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zzing@dau.ac.kr) 라. 메일제목: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발송 할 것(서식 내 물품 사진 첨부) 다. 메일 제목: 물품수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125051/artclView.do 2022-08-30 10:46:41.343 zzing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2.09.01.(목)~2022.12.14.(수)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2021.12.26.(월) 16:0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125048/artclView.do 2022-08-30 10:28:57.91 zzing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2022.09.01.(목)~2022.12.14.(수)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25035/artclView.do 2022-08-30 10:12:02.467 zzing 1. 제출기간: 2022.09.23.(금) 오후 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 학과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3. 제출서류 가.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수행계획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각 1부 4.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T.200-6690 / zzing@dau.ac.kr 2022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 /bbs/place/1970/123553/artclView.do 2022-07-18 10:55:02.97 배현정 2022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 배부합니다. [현장실습지원센터]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123283/artclView.do 2022-07-11 14:31:10.74 zzing 1. 첨부: 발명신고서 양식 1부 2. 제출처: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 3.0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 3. 최종 제출 기한: 2022.12.30.(금) 14시까지 (기간 내 상시제출)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051-200-6690, zzing@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 된 원본 제출 바랍니다.※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이므로, 최종 제출 기한 이전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비용 소진 시 조기 마감) 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120170/artclView.do 2022-05-19 09:35:19.45 imhyo00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2. 06. 20. (월)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재료비/인쇄비/수용비 ) 서식 /bbs/place/1970/120053/artclView.do 2022-05-17 15:17:23.137 imhyo00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2. 06. 20. (월) 16:59까지 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120052/artclView.do 2022-05-17 15:14:34.567 imhyo00 1. 제출기간: ~ 2022.05.27.(금) 17:00 까지 (※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학과 학과 사무실로 제출 3. 제출서류 가. 2022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 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자 ☎ 051-200-6690 2021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 /bbs/place/1970/113462/artclView.do 2021-12-27 12:02:03.107 inseon 2021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 첨부합니다. 1.표준형 실습록2.일반형 실습록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108154/artclView.do 2021-09-16 09:53:21.007 imhyo00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공과대학: imhyo00@dau.ac.kr / 비공과대학: yoi938@dau.ac.kr) 라. 메일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108152/artclView.do 2021-09-16 09:49:40.357 imhyo00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1. 12. 20. (수)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108150/artclView.do 2021-09-16 09:40:45.54 imhyo00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1. 12. 20. (월) 16:59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107182/artclView.do 2021-09-01 11:06:01.993 imhyo00 1. 제출기간: 2021.9.24.(금) 오후 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 학과 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3. 제출서류 가.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 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공과대학 담당자 T. 200-6690 - 현장실습지원센터 비공과대학 담당자 T. 200-6360 2021학년도 2학기 Adventure Design 관련 서식 안내(1~2학년 대상) /bbs/place/1970/106920/artclView.do 2021-08-26 11:50:44.227 yoi938 2021학년도 2학기 Adventure Design 관련 서식을 업로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개인정보수집동의서[서식1] 2021학년도 2학기 Adventure Design 과제 신청서[서식2-1] 2021학년도 2학기 Adventure Design 인터넷 구매 신청서[서식2-2] 2021학년도 2학기 Adventure Design 과제지원비 신청서(현장실습지원센터를 통한 인터넷구매신청시 해당)[서식3-1] 2021학년도 2학기 Adventure Design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 인쇄비 수용비)[서식3-2] 20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관련 서식 /bbs/place/1970/105425/artclView.do 2021-07-12 13:19:48.213 yoi938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관련 서식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인터넷 구매 신청서[붙임2]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인터넷구매 신청용)[붙임3]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재료,인쇄,수용)[붙임4]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회의비)[붙임5] 2021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보고서용)_내용 5페이 2021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현장실습록 양식 /bbs/place/1970/104173/artclView.do 2021-06-07 16:38:22.417 inseon 안녕하십니까, 현장실습지원센터 배인선입니다. 2021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현장실습록 양식 입니다. 현장실습록을 분실하시거나, 새로 필요하실 경우 다운로드 후 출력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학년도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관련 서식 /bbs/place/1970/103183/artclView.do 2021-05-20 11:33:38.187 yoi938 1. 붙임1. 2021학년도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송부(yoi938@dau.ac.kr)- 제출 시 메일 제목: 동아캡스톤/인터넷구매신청/팀장명/연락처 2.붙임2. 2021학년도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인터넷구매 수령 후 신청용)- 물품 수령시 메일제목: 물품수령/학과명/팀장명/연락처 3. 붙임3. 2021학년도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재료,인쇄,수용)-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 1부-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세금계산서 중 택1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102629/artclView.do 2021-05-12 09:44:48.32 imhyo00 1. 첨부: 발명신고서 양식 1부2. 제출처: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3. 최종 제출기한: ~ 2021.07.01.(목)까지 (기간 내 상시제출)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051-200-6690, imhyo00@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 된 원본 제출 바랍니다.※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이므로, 최종 제출기한 이전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비용 소진 시 조기 마감!)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98757/artclView.do 2021-03-29 10:10:14.25 imhyo00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1. 6. 16. (수)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 2021. 6. 24. (목) 16:00까지 ※ 기간 후 제출 시 지원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98756/artclView.do 2021-03-29 10:04:23.763 imhyo00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집행 가능 일자 : 2021. 6. 16. (수) 16:59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98755/artclView.do 2021-03-29 09:53:27.843 imhyo00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공과대학: imhyo00@dau.ac.kr / 비공과대학: yoi938@dau.ac.kr) 라. 메일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97733/artclView.do 2021-03-10 11:47:36.49 imhyo00 1. 제출기간: 2021.3.26.(금) 오후 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방법: 해당 학과 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3. 제출서류가.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공과대학 담당자 T. 200-6690- 현장실습지원센터 비공과대학 담당자 T. 200-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