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식1]과제 지원비 신청서(재료비) - 학생 선지출 후 서류제출 시 해당
-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 1부
- 견적서, 거래명세서 부착 (거래명세서 → 주문상세내역 캡쳐본 / 견적서 → 장바구니 캡쳐본)
- 제품 사진 첨부
2. [서식2]인터넷구매신청서 (*담당자 제출처 반드시 확인할 것!) - 센터로 인터넷구매 신청 시 해당
-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송부(yesyou@dau.ac.kr)
- 제출 시 메일 제목 : 라인추종/인터넷구매신청/팀장명/연락처
- 물품 수령시 메일제목 : 물품수령/학과명/팀장명/연락처
3. [서식4]최종결과보고서
*과제지원비 신청서는 원본으로 센터 방문제출
4. 프로젝트 마감 안내 및 문의
○ 일정
① 프로젝트 인터넷구매 마감일 : 2020. 12. 30. (수) 오후 5시까지
② 프로젝트지원비 집행 마감일 : 2021. 01. 08. (금) 오후 4:59까지
③ 프로젝트지원비 신청서 제출 마감일 : 2021. 01. 15. (금) 오후 5시까지
④ 프로젝트 결과보고서 제출마감일 : 2021. 01.29. (금) 오후 5시까지
○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자 유예슬(☎200-6360 / E-mail : yesyou@da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