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77813
- 작성일
- 2020.04.16
- 수정일
- 2021.06.16
- 작성자
- 담당자
- 조회수
- 858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일정 변경 안내
|
|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프로그램 일정 변경 안내 | |
|
|
《코로나19》사태에 따른 비대면 재택수업이 지속 운영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프로그램의 일정이 변경되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프로그램 운영 일정
일정 | 내용 | 비고 |
4. 24. (금) 17:00까지 |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1차 제출 | 학과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
5. 15. (금) 17:00까지 |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2차 제출 | 학과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
4월 넷째주 예정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 온라인(영상자료)로 대체 센터 홈페이지 게시 예정 |
3. 16. (월) ~ 6. 26. (금)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 과제지원비 집행 후 수강취소 불가 |
6. 26. (금) 17:00까지 |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 해당 학과사무실 제출 |
※ 1차에 제출하지 못한 학생들은 2차 제출기한까지 제출 가능
※ 학과에서 별도의 접수 일정 공지가 있을 경우 학과 일정을 우선 시 함
◎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신청서 제출기간
- 1차 : 2020.04.24.(금), 17:00까지
- 2차 : 2020.05.15.(금), 17:00까지
나. 신청서 제출 방법
과제신청서 작성 (학생) | ·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과제 수행 계획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각 1부 |
↓↓↓
과제신청서 제출 (학생) | · 학과사무실로 메일 제출(메일주소는 학과에서 별도 공지) (※ 대면이 불가한 현 상황에 따라 학생 서명이 기재된 스캔본을 메일로 제출) |
↓↓↓
지도교수 확인 (학과) | · 학과사무실에서 파일 출력 후 지도교수에게 전달 ·지도교수가 팀별로 제출한 신청서를 검토하고 확인란에 서명 또는 날인 · 지도교수 확인 완료된 신청서를 취합하여 교내우편을 통해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과제신청 명단[엑셀파일]은 메일로 발송) |
↓↓↓ 과제지원 설명회 · 코로나 19에 따른 온라인 설명자료로 대체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게시 예정(4월 넷째주))
↓↓↓ 과제지원비 집행 및 신청서 제출 (학생) · 온라인 설명자료의 집행기준에 근거하여 팀 별로 과제지원비를 집행 · 과제지원비 신청서를 작성하여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방문 제출 (※ 가급적 모아서 제출, 부민캠퍼스의 경우 학과사무실로 원본서류 방문제출)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