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7813
작성일
2020.04.16
수정일
2021.06.16
작성자
담당자
조회수
863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일정 변경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프로그램 일정 변경 안내

 

 

 

코로나19사태에 따른 비대면 재택수업이 지속 운영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프로그램의 일정이 변경되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프로그램 운영 일정

일정

내용

비고

4. 24. () 17:00까지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1차 제출

학과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5. 15. () 17:00까지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2차 제출

학과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4월 넷째주 예정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온라인(영상자료)로 대체

센터 홈페이지 게시 예정

3. 16. () ~ 6. 26.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과제지원비 집행 후 수강취소 불가

6. 26. () 17:00까지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해당 학과사무실 제출

1차에 제출하지 못한 학생들은 2차 제출기한까지 제출 가능

학과에서 별도의 접수 일정 공지가 있을 경우 학과 일정을 우선 시 함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제출 기간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1: 2020.04.24.(), 17:00까지

- 2: 2020.05.15.(), 17:00까지

. 신청서 제출 방법    

과제신청서 작성 (학생)

·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과제 수행 계획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각 1

                    ↓↓↓

 

과제신청서 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로 메일 제출(메일주소는 학과에서 별도 공지)

(대면이 불가한 현 상황에 따라 학생 서명이 기재된 스캔본을 메일로 제출)

                    ↓↓↓

지도교수 확인 (학과)

· 학과사무실에서 파일 출력 후 지도교수에게 전달

·지도교수가 팀별로 제출한 신청서를 검토하고 확인란에 서명 또는 날인

· 지도교수 확인 완료된 신청서를 취합하여 교내우편을 통해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과제신청 명단[엑셀파일]은 메일로 발송)

                    ↓↓↓

과제지원 설명회

· 코로나 19에 따른 온라인 설명자료로 대체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게시 예정(4월 넷째주))

                    ↓↓↓

과제지원비 집행 및 신청서 제출

(학생)

· 온라인 설명자료의 집행기준에 근거하여 팀 별로 과제지원비를 집행

· 과제지원비 신청서를 작성하여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방문 제출

(가급적 모아서 제출, 부민캠퍼스의 경우 학과사무실로 원본서류 방문제출)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